이제 몇일 후면 8.5 ~ 15 단기선교를 떠난다...

최근 계속 준비 하느라 바빴는데 오늘 선교팀 파송예배도 드려지고 


이제 슬슬 우리는 떠나갈 채비를 했다...



내가 맡은 건 Gods Picture, 2번 그림이다.

스킷 드라마 인데, 그림을 그려 예수님의 얼굴을 만드는 것이다!



나의 저 어마어마 한 뒷태...

하 살빼야겠네 진심으로......... 애휴..



무튼 어제 8월 1일 토요일, 후원자의 밤에서 우리가 준비한 모든 걸 후원자들에게 보여줬고

성공적으로 후원자의 밤을 마칠 수 있었다.



후원자의 밤을 마치고 팀원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후원자의 밤에 오신 분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그리고 나서 후원자의 밤에 찾아온 18기 동역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오늘 주일(2일)에는 대학부 집회 시간에 사역보고를 하고 우리가 준비한 중창(Can't Live a day)를 불렀다



저녁 집회때 파송예배를 앞 두고 잠시 쉬는 시간 ~ 

목사님이 일렉과 베이스기타를 연주 하셨다



멋지신 목사님 :D



그리고 개구쟁이 성은이 :D 


파송예배때는 사진을 찍지 못했다. 

오늘 이렇게 긴 하루를 마치고 베트남 단기 선교 잘 다녀오라고 선물을 많이 받았었는데



오늘 첫번째 받은 선물은 아이스 타월이었다

여름에 더울때 물 묻혀서 목에 두르면 시원해진다는 수건이다.



재질은 말랑말랑~



두번째 받은 선물은 쿨셔츠다.

되게 시원하다고 한다 이옷은....



세번째 받은 선물은 클린징폼, 처음에 포장보고선 선크림인줄 알았는데 아녔다...

클린징폼이었다....



그리고 받은 편지들 ㅎㅎㅎ



희선이의 편지속에 있던 그림엽서들....:D

한복을 입은 두 남녀가 있다



그리고 받은 많은 편지들.... 감사하다 :D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베트남 선교 ㅎㅎ


'Life Story >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non EOS 100D 판매  (0) 2015.08.22
크루즈2.0 배터리 교체  (0) 2015.08.03
뿌듯하네:D  (0) 2015.07.19
[골프학회] 골프학회 준비  (0) 2015.07.06
iPhone 6 판매 이야기?!  (0) 2015.07.02